GFB옵션 순금지사, 최대 30만원의 강력한 지원이벤트...투자자들 환호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7.30 18:05 | 최종 수정 2020.07.30 18:04 의견 0

(사진제공=GFB옵션 순금지사)

FX, 금, 은, 비트코인 등 4가지 거래종목 마진거래의 혁명적 재테크를 선보이는 GFB옵션 순금지사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자세한 안내를 진행하며 거래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래 마진거래는 은행 등 기관 투자가들만 참여할 수 있었으나 국내에선 2005년 선물거래법 시행령 개정을 통해 개인투자자들도 마진거래 시장 참여가 가능 해졌다.

마진거래란 선물기업에 증거금을 투자하는 방식이다. 아직 생소하다 느끼는 투자자들도 있지만 외환거래상 환차익을 기대하는 금융 거래로 국내에서는 2005년 합법화되어 본격적으로 소개가 되었다.

최근엔 증거금렌트 방식 마진거래가 가능해짐에 따라 소액투자자의 시장진입 문턱이 더욱 낮아지게 되어 발 빠르게 움직이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외환거래를 기반으로 한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되며, 약간의 환율 변동에 빠른 거래 결정이 필요한데 지금은 많은 기업들이 거래 결정 과정에서 즉시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거래로직, 인공지능 등을 도입하고 있어 충분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규모 있는 업체를 통해 투자를 결정하는 일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이에 GFB옵션 순금지사는 투자자들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성공투자를 위해 ▲신규 가입 후 첫 입금 시 ‘입금액의 20%(최초 1회)’의 지원금을 지급하고 ▲추가 입금 시에는 ‘입금액의 10%(무제한)’ 지원금을 매번 지급하고 있어 지점 회원들과 투자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GFB옵션 순금지사)

GFB옵션 순금지사 한 관계자는 "이벤트 가입 시 추천지점코드 ‘순금지사’를 정확히 기입하셔야 정상적으로 이벤트 회원가입이 완료된다“면서 ”순금지사 GFB옵션 통합리딩방에 참여하시면 확실한 시점에 진입하는 저리스크 방식으로 수익실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GFB옵션 순금지사는 코로나19로 경기악화가 장기화 되는 가운데, 청년들의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해 순금지사만의 노하우와 필요한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빠른 시장 선점과 조기 경영 안정화를 꾀하는 전략으로 임대료와 인건비 등 고정비가 적어 현재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모든 회원들에게 하루 최대 지원금 30만원, 1:1 무료리딩을 제공하는 GFB옵션 순금지사의 지점개설 가맹문의와 지원금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카카오톡과 블로그 등을 이용하면 된다.

 

홈페이지 http://www.gfboption.co.kr/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hong_star777

카카오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pZIsM5b

카카오톡 아이디 GR24K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