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야(DBYA),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라이센스 평생 이용권 출시

이현미 기자 승인 2020.06.20 14:58 의견 0

 

 

사업자정보 제공 사이트인 디비야(DBYA) 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한시적으로 라이센스 '평생이용권'을 출시했다.

장기적인 경기 침체에 따라 갈수록 어려워지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무제한 이용권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자 한 디비야의 한정상품이다.

신규 사업자 디비 및 전국 사업자 통합 주소록을 보유 하고 있는 디비야는 설립 이래 꾸준한 매출 성장을 했으며 키움 마케팅 그룹 몬스터, 디비월드리아, 마케팅 디비월드 등 많은 마케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매일 업로드 되는 신규 사업자 정보의 건수는 약 2천여건 이며, 현재 디비야는 신규 사업자 주소록을 비롯해 각종 사업자의 상호명,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사업자 등록일, 법인 개인여부, 사업자 휴업 폐업 정상 여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비야는 일일 2백여명의 사용자가 방문을 하며, 라이센스 취득을 통해 정보 확인 후 엑셀로 다운이 가능하여 재편집이 용이 하여 맞춤 마케팅이 쉬운 편이다.

디비야의 디비(DB)라이센스 취득 및 사용문의는 대표 번호 (070-5180-4388), 홈페이지 (http://dbya.kr/)와  카카오톡플러스친구(https://pf.kakao.com/_uJhGj) 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