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의 ‘깐깐한 비타민 D’, 네이버 럭키투데이 특가 진행

나트륨 함량을 0mg, 비타민 본질에 초점 맞추다
성분배합개발자는 ‘이영돈 PD’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5.14 13:52 의견 0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가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NAVER 핫딜! 럭키투데이 EVENT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 럭키투데이에서는 특정 날짜의 정해진 시간대에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식품 외에도 유아동,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한국인의 평균 에너지 섭취량 가운데 비타민 A, 비타민 C, 티아민과 나이아신 등의 비타민B군 그리고 햇볕에너지라고 불리는 비타민 D의 섭취량이 유독 낮게 나타났다(국민건강통계).

이영돈 PD가 핫딜에 소개하는 제품은 햇볕에너지로 불리며 영양 관리에 필수나 다름없는 비타민 D 제품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에 해당하는 50㎍을 함유하고 있어 국내 발포비타민 시장에서는 독보적으로 고함량을 자랑한다. 비타민을 비타민답게, 본질에 방점을 뒀다.

20년간 호주산 발포 비타민을 먹어온 이영돈 PD는 장수와 건강 먹거리에 관한 프로그램을 오랜 시간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발포 비타민의 나트륨을 줄일 수는 없을까’에 대해 줄곧 고민해왔다.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발포 비타민 성분배합 개발에 나서 전문가들과 깐깐하게 테스트했다.

이번 핫딜 행사를 진행하는 ‘깐깐한 비타민 D’ 제품은 NAVER 럭키투데이와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 스토어에서(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