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시티 허재점,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리딩 서비스 제공...회원 수익창출 매진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3.25 14:40 의견 2

(사진제공=FX시티 허재점)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며 증시폭락에 이어 부동산 투자의 열기도 점점 식어가고 있는 가운데 FX마진거래가 새로운 방식의 재테크로 떠오르고 있다.

FX마진거래는 직장인은 물론 주부, 프리랜서까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소액으로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떠오르는 재테크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형태로써 FX마진거래의 기본 성격은 이종 통화 간 현물환 거래이지만, 현물환보다는 계약 단위가 작고 증거금율도 낮으며 현물이 오고 가지 않는 차액결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본래 마진거래는 은행 등 기관 투자가들만 참여할 수 있었으나 국내에선 2005년 선물거래법 시행령 개정을 통해 개인투자자들도 FX시장 참여가 가능 해졌다.

이에 FX시티 허재점은 초보자들의 무분별한 투기로 인해 생기는 손실을 예방하고자 무료리딩방을 운영하여 회원들의 수익창출에 매진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FX시티 허재점은 국내 최고의 리딩 전문가들을 구성하여 투자에 대한 이해, 차트분석, 노하우, 컨설팅 등 설계부터 케어까지 꼼꼼하게 회원들을 관리하며 수익창출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FX시티 허재점에서는 FX시티 마진거래 기법도 공유하고 있어 다양한 매매기법을 공부해 수익 창출하기에도 좋다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서울 광진구에 사는 직장인 A모(34, 남)씨는 “FX시티를 시작하고 FX시티 1위 업계인 허재점에서 마진거래 기법을 배울 수 있었다”며 “추가적인 거래기법도 허재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익힐 수 있어 수익창출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대전 유성구에 사는 대학원생 B모(30, 여)씨는 “FX시티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채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무작정 시작을 했지만 지금은 그 지인에게 나만의 매매기법을 가르쳐주고 있다”며 “FX시티 허재점에서 모든 내용을 배워 지금은 차트분석에 의한 추세파악 등 나만의 복합적인 매매기법으로 수익창출을 해 나가고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성공적인 매매 노하우를 전했다.

(사진제공=FX시티 허재점)

 

한편 FX시티 허재점은 신규 회원가입 회원의 경우에는 투자지원금 2만원 지급하고 있는 가운데 무료 리빙방 운영 및 FX시티 마진거래 기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X시티 허재점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hong_star777)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FX시티 허재점 공식사이트 : http://fxhongstar.wcw.co.kr/

FX시티 허재점 카카오톡 상담 ID : WM65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