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차량용품 부문에 ‘REVIVE’ 대상 수상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1.29 12:48 의견 0

2020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차량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진욱대표(가운데)/사진=SLUG&REVIVE KOREA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차량용품(세차용품) 부문 대상에 차량 디테일링의 본고장 영국의 감성케미컬 브랜드 ‘REVIVE’가 대상을 수상했다.

리바이브(REVIVE)는 셀프세차에 관련된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취급하며 수입·유통을 담당하는 공식 수입원 SLUG&REVIVE KOREA(대표 이진욱, 홍성욱)와 MOU를 맺고 한국에 단독 론칭한 세차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영국 차량 디테일링 시장의 화학전문가, 전문 자동차 컬렉터, 전문 디테일러들로 구성돼 있고, 다양한 기술협약으로 한국 디테일링 시작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는 최고의 디테일링 케미컬 및 보존·복원 제품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특히 REVIVE 제품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닌, 영국의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하고 수제작을 원칙으로 한 안전한 약품으로 더 섬세한 차량관리 작업에 용이하고 제품의 희소성, 독보적인 디자인과 좋은 향을 자랑하며 고객만족도와 재 구매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업을 잘 해 돈만 많이 벌 생각은 추호도 없었다”면서 “가업인 건설회사에 입사해 일하다가 죽기 전에 한번쯤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행복하게 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커 부모님을 설득 후 사업을 시작 했다”는 리바이브(REVIVE) 공식 수입원 슬러그&리바이브 코리아(SLUG&REVIVE KOREA)의 이진욱 대표는 “사업 초창기 딱 세 가지 생각만 했다”고 전했다.

“첫째는 일본이나 미국보다 훨씬 뛰어난 제품을 국내시장에 유통 할 수 있다는 확신 이었다”면서 “두 번째는 우리가 런칭하는 제품은 관련분야에서 국내최고여야 하고 24시간 소비자와 꾸준한 소통과 소비자의 피드백을 통해 조금이라도 더 완벽한 제품라인을 구축하는 것 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세 번째 제일 중요한건 소비자들의 신뢰를 잃지 않는 것 이다”면서 창업 전 제품에 대한 믿음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 그리고 사업성에 대한 확신이 충분했음을 엿볼 수 있다.

이 대표는 이어 “대한민국 디테일링 시장의 소비자들은 바보가 아니다”면서 “여러 포럼을 보더라도 해외 매니아 층보다도 더 많은 전문 지식을 갖고 있고 소비자들의 눈높이와 지식도 높아진 만큼 국내 디테일링 케미컬의 수준도 높아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SLUG&REVIVE KOREA는 디테일링 교육과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아지트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디테일링 센터 완공을 올해 안에 마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