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동스쿨 3DS 맥스, 마야, JAVA, R 프로그래밍, 파이썬, CSS, MS오피스, 정보처리기사 등 인강 오픈

3D 모델링, 프로그래밍, 자격증과 관련된 인강 오픈

다양한 소프트웨어 학습을 통해 그래픽, 프로그래밍 실력 향상 가능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1.15 10:01 | 최종 수정 2020.01.15 10:03 의견 0
(사진=아이티동스쿨)


아이티동스쿨(대표 나준규)은 3DS 맥스, 마야, JAVA, R 프로그래밍, 파이썬, CSS, MS오피스, 정보처리기사 등 인터넷 강의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3DS MAX 2020’ 강의는 초보자도 강의 화면을 따라 실무도면을 기반한 모델링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 된 강의이다. 오토데스크 마야 2019를 활용해서는 3D 그래픽 기초와 애니메이션 기능을 학습 할 수 있다. 웹툰 그리기도 인강으로 제작되어 독학이 가능하다.

프로그래밍 관련해서는 JAVA, 빅데이터 개발을 위한 R 프로그래밍, CSS 웹사이트 레이아웃 등의 강좌가 개설 되었으며 스펙 향상을 위한 정보처리기사 필기와 파이썬 1급/2급 코딩 자격증 과정이 오픈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관련 강좌로는 ‘Word 2019’와 ‘PPT를 통한 비주얼 프리젠테이션’ 강의가 제작되었다. 초보자도 강사가 모니터 화면에서 보여주는 기능을 따라하면서 단기간에 익힐 수 있도록 쉬운 설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아이티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