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스핏, 보이스·보컬 테크닉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수업 진행

조윤신기자 승인 2020.01.08 15:11 의견 0

더보이스핏 김동욱대표(사진=더보이스핏)

다양한 음성직업군에 연계가 가능한 자신만의 목소리를 만들어드리는 것이 모토인 더보이스핏 보이스테크닉 연구소(대표 김동욱)는 보이스 트레이닝부터 스피치 수업, 보컬레슨, 음성재활, 면접컨설팅까지 다양한 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구직을 위해서는 다양한 경력과 나만의 스토리 외에도 외모와 목소리 등 외적인 스펙까지 다양한 준비가 요구되는 가운데, 최근에는 일반인들까지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을 통해 자신을 PR하고, 말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한 수요가 반영하듯 시중에 많은 스피치학원, 보컬학원 등이 성행하고 있지만, 더보이스핏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얻고 있다.

1인 브랜드 더보이스핏은 다양한 직업군들을 컨설팅하고 레슨한 경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취미로 배우는 초급자부터 전공자 및 프로들까지 니즈에 맞는 수업을 진행한다.

이밖에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커리큘럼과 최적화된 트레이닝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음성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가수, 트레이너, 교수, 의사를 비롯한 음성직업군 및 전공, 취미생, 음성질환자 등 개인레슨과 컨설팅으로 500여명을 지도한 경력을 갖춘 더보이스핏 김동욱 대표는 현재 여러 대학교 평생교육원, 대전시민대학 등 여러 기관에 출강과 개인레슨을 하는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더보이스핏 김동욱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더보이스핏 보이스테크닉을 익혀 건강한 목소리로 말하고 노래하며 즐거운 음성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면서 "앞으로 개인레슨·그룹레슨뿐 아니라 여러 기관과 학교 등 출강을 통해 건강한 테크닉 서비스를 널리 전파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보이스핏에 대한 더욱 자세한 안내와 문의는 포털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더보이스핏'을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