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전자담배 기업엔 없고 하카코리아에는 있는 이것은?

이수현 기자 승인 2019.12.12 09:04 | 최종 수정 2019.12.12 09:06 의견 0
(사진제공=하카코리아)
(사진제공=하카코리아)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국내 전자담배 대표격 브랜드인 하카코리아에서 올해 2번째로 출시 되는 디바이스인 '하카HNB'는 궐련형 전자담배다.

그간 액상 전자담배 중심의 라인업으로, 제품들을 출시 하였으나, 이번 궐련형 시장의 진출은 그만큼 새로운 의미가 있다.

바로 계절에 따른 최적화 블레이드를 교체 할 수 있는 블레이드 체인지 시스템을 도입 하였기 때문이다. 2가지 온도를 지원 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라 궐련의 최적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2가지 타입의 블레이드를 출시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 블레이드는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10초만에 스스로 교체 할 수 있어,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는 블레이드 파손과, AS 소요 기간 문제들도 동시에 해결 하였다.

하카코리아는 세계최초 MICRO 5PIN 전자담배 배터리 특허 등록과 세계최초 미세 전류 시스템 전자담배 특허 등록 또한 국내 최초로 블랙 세라믹 코일을 이용한 제품 등을 출시 하며, 소비자의 실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한다.

이번 '하카 HNB' 제픔이 궐련형 전자담배의 시장에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사항이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