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 HNB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차이점은?

이수현 기자 승인 2019.12.12 09:02 | 최종 수정 2019.12.12 09:04 의견 0
(사진제공=하카코리아)
(사진제공=하카코리아)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국내 전자담배 기업 '하카 코리아'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 출시 예정 소식을 알려, 제품 정보에 관한 호기심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유발 하고 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로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빅3브랜드와 차별 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카코리아 자체 리서치 결과로, 궐련형 전자담배 이용시 소비자들이 불만 사항으로 꼽았던 블레이드 파손문제를 확실히 개선 하겠다. 라는 의지로, 개발 하여 블레이드 체인지 시스템을 고안해냈다.

궐련형전자담배의 핵심이라고 불리는 블레이드가 파손 되거나, 오랜 기간 펴서 궐련의 맛을 제대로 끌어내지 못하는 경우와 추운 겨울에, 블레이드가 제대로 발열 되지 않는 부분을 10초 안에 누구나 손쉽게 교체 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의 블레이드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카코리아의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진출이 더욱 의미 있는 이유는, 2017년에 궐련형 전자담배 출시를 계획 하였으나 하카코리아 자체 테스트 후 만족 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해 '품질 경영'을 추구하는 하카코리아의 이미지에 맞지 않아 제품 전량을 폐기처리 한 뒤 새롭게 출시 된 제품으로 하카 'HBN'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주는 영향력이 기대 되는 바이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