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 출시 전 AS 및 고객센터 사전 교육 돌입 예정

이수현 기자 승인 2019.12.12 09:01 | 최종 수정 2019.12.12 09:02 의견 0
(사진제공=하카코리아)
(사진제공=하카코리아)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하카코리아의 연말 출시 제품, 하카 HNB 출시가 다가옴에 따라, 전 AS 센터 사전 교육 돌입 예정을 발표한 하카코리아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카 HNB는 궐련형 전자담배이지만, 소비자 중심의 품질 개선으로 궐련형 디바이스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그 이유는, 그동안 궐련형 전자담배의 핵심이라고 할 수있는 블레이드 문제에 대한 개선점으로 별도의 수리 절차 없이, 소비자가 손쉽게 블레이드를 교체 할 수 있다는 점과 겨울이나 여름철, 온도차에 따라 블레이드 꽂힌 궐련이 제대로 히팅 되지 않는 문제 또한 계절에 최적화 된 두 가지 코일을 선택해서 교체 할 수 있다.

이러한 기기적 특성으로, 완성도를 높힌 하카 HNB에 대한 교육이 내달 , 하카 코리아 전 AS 및 고객센터 실시 될 예정이다.

또한 하카코리아의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진출은 연초담배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접하기 비교적쉬운 단계인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확보를 통해한 층 진보된 방식의 액상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의 유입 전환을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