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국내 인기차종 최저가 이벤트 ‘더버튼렌트카’

최광준 수석기자 승인 2019.12.13 18:54 의견 0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많은 사람들은 누구나 마음속에 한가지씩 가지고 있는 드림카가 있다. 하지만 자동차의 경우 매달 납부해야하는 높은 할부금과 자동차세, 취등록세, 보험금 등과 같은 각종 공과금을 생각하면 선뜻 새 차를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걱정을 하는 사람들에게 할부나 신용 대출을 하지 않고 부담없이 내가 꿈꾸는 드림카를 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장기렌트는 최고의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장기렌트 서비스의 최강자 더버튼렌트카에서는 12월 수입차 벤츠, BMW등 국내 인기 수입차를 법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비교를 통해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신차를 임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차장기렌트, 자동차리스는 일반 차량 구매와 비교했을 때 초기비용 부담이 적고, 고객이 원하는 조건으로 차종, 유종, 디자인 등을 고를 수 있으며, 최소 24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원하는 기간동안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의 경우 사업자가 이용할 경우 차량 한대당 연간 천만원까지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세효과를 느끼는 사업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방식이기도 하다.

더버튼렌트카에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국내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조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실시하며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더버튼렌트카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차로는 벤츠E클래스, 벤츠C클래스, BMW5시리즈, BMW4시리즈 등 다양한 수입인기차량과 렉스턴, 아반떼, 쏘나타, 코나, 싼타페, 스타렉스, 셀토스, 스포티지, 카니발, 쏘렌토, SM6, SM7, QM6 등 다양한 국내 인기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을 선택하지 못해 고민할 경우 더버튼렌트카에서는 고객의 정보와 취향을 확인해 가장 알맞은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신속하고 빠른 상담과 차량선택 및 출고가 가능하다.

더버튼렌트카의 공식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차량의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 가격 비교 및 맞춤견적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