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갱구출폰, 갤럭시S10 사전예약 진행하며 특별이벤트 실시

한국경제뉴스 승인 2019.02.20 09:10 의견 0

▲사진제공 = 호갱구출폰

[한국경제뉴스=이수현기자] 오는 20일 뉴욕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에서 올해 첫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10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온라인 할인 판매업체 ‘호갱구출폰’에서는 갤럭시S10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푸짐한 특별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10 모델의 경우 기존 2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던 방식에서 1가지 모델을 추가하여 출시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으며 각각 갤럭시10E,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예상된다.

이에 호갱구출폰에서는 갤럭시 S10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기간동안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완료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1등 단말기 기기값 100%지원, 2등 단말기 기기값 50%지원, 3등 단말기 기기값 20%지원 등 단말기 지원혜택 특별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 개통자에 한해 인터넷·IPTV 변경시 최대 40만원 현금지원을 해주는 유무선 결합할인 이벤트도 벌이고 있어 타 통신사로 이동을 하려는 소비자층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한편 갤럭시S10의 출시를 앞두고, 앞서 출시되었던 갤럭시S8, 갤럭시S9, 아이폰XS, 아이폰XR, LG V40등 최신폰의 최대지원금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대지원금 할인이벤트는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다기종에 대해서 최대 7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면서 “최대 할인율 적용으로 갤럭시S9 20만원대, 갤럭시노트9 기종은 40만원대 가격으로 할부 구입이 가능하고 아이폰XS와 아이폰XR 기종에 대해서는 6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회원가입 시 카카오톡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2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면서 갤럭시S10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갱구출폰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친구 플러스를 통해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 http://hogaengphone.co.kr/
카카오톡친구 : https://pf.kakao.com/_GxgYxfj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