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쇼핑몰 리뉴얼 기념해 이벤트 실시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및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00만 원 상당의 골프용품 지급
1건의 물품 구매 확인 시 더블 혜택 제공

이수현 기자 승인 2021.04.08 11:01 의견 0


국내 골프용품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지오 쇼핑몰이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00만 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쇼핑몰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이라면 2가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신규 가입 고객 29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해당 쇼핑몰 장바구니를 이용한 구매자 2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상품은 신규가입자의 경우 ▲1등 캘러웨이 에픽 맥스 드라이버 (1명) ▲2등 테일러메이드 SIM 글로리 유틸리티(3명) ▲3등 캘러웨이 20 레이디스 스포츠 보스턴백(5명) ▲4등 넥센 빅야드PR 2피스 비거리 골프공(20명) 등이다.

구매자의 경우 ▲1등 베티나르디정품 T3 시리즈 9인치 캐디백(4명) ▲2등 캘러웨이골프 20 CG TA 퍼포먼스 프로캡(20명) 등이다.

이벤트에 대한 유의사항도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오 관계자는 "자사 쇼핑몰의 할인 혜택과 특가 구매 기회를 가입 즉시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당첨자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통보 및 공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골프회원권·용품·투어 등 골프의 로드라 통하는 자사는 ‘통 큰’ 혜택으로 골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국내 최저가 쇼핑 경험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