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랩하우스, 서울진단검사의학과와 ‘유학검진’에 대한 파트너십 맺어

이수현 기자 승인 2021.03.31 10:45 의견 0


프랩하우스(대표 정지훈)가 지난 30일 서울진단검사의학과(Seoul Medical Lab, 원장 김형일)와 '유학검진'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의 경우 유료회원만 가능했던 SOP 파트너십과는 다르게 프랩하우스 GRE 공식카페 회원들까지도 포함되도록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본 파트너십을 통해, 해당 업체의 회원들은 유학검진에 대한 빠른 예약과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고 전했다.

1990년에 설립된 유학, 이민, 종합 검진 전문 병원인 서울진단검사의학과는 검진서류의 문제로 인한 합격취소나 출국이 연기되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정확한 유학검진서류를 작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SOP 파트너십을 통해, 회원들이 유학 준비하는데 들어가는 에세이 관련 비용을 줄이는 게 목적이었다면, 본 유학검진 파트너십은 코로나 이후에 엄격해진 유학검진 서류로 인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게 해 회원들이 유학준비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정지훈 대표는 "잘못된 유학검진서류로 인해 피해를 본 학생들이 매년 발생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자사는 과대청구를 하지 않고, 원장이 직접 서류를 작성하며, 필요한 백신이 항상 보관되고 있어야 되는 점을 중요한 기준으로 삼았다.”며 “그 결과, 해당 병원과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했다. 많은 회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학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프랩하우스는 GRE 전문 인강업체로서 2011년 설립 이후 매년 업데이트와 다양한 서비스를 신설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