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백서, 2020년형 '자몬디 동계 침낭' 런칭

이수현 기자 승인 2020.12.10 14:49 의견 0


캠핑용품 전문 스토어 ‘캠핑백서’가 보온성과 편의성을 높여 2020년형 업그레이드 버전의 ‘자몬디 침낭’을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이 관심을 받으면서 동계에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침낭 제품도 덩달아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몬디 침낭은 슈퍼마이크로화이버 정품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과 함께 휴대성을 높였으며, 충전재 용량에 따라 2000g 모델과 3000g 모델로 나뉜다고 한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와인 세 가지 색상이 구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리털·구스침낭의 경우 관리가 까다롭고 충전재가 쉽게 죽는 경우가 있는 반면에 슈퍼마이크로화이버 충전재는 관리가 편하고 충전재가 쉽게 죽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침낭의 기본 기능 외에 생활방수기능을 추가하여 겨울철 텐트 실내외 온도차에 의해 쉽게 발생하는 습기 또는 액체류를 쏟았을 때 침낭이 젖는 걸 방지해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길이 210cm 폭 82cm의 사이즈이며 특수설계한 지퍼를 통해 침낭을 펼쳐 이불이나 매트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침낭과 침낭 두 개를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하므로 차박캠핑을 즐겨 하는 유저들 사이에서도 높은 활용성이 기대된다.

이 외의 자몬디 동계 침낭은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수납 포켓 등 여러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몬디 침낭 2차 물량 완판을 기념하여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라며 “캠핑침낭 시장에서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