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홍보로 온라인 마케팅 지원

이수현 기자 승인 2020.12.01 10:01 의견 0
사진 = 갓스타그램 SNS전문마케팅 상담사 업무 모습 / 갓스타그램 제공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자영업자들의 새로운 마케팅 방법으로 SNS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SNS마케팅 전문 업체 ‘갓스타그램’이 최근 SNS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성공적인 광고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많은 자영업자들이 손쉬운 광고 방법으로 SNS를 선택하고 있으며 실제 이를 통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해당 업체에서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하나는 인스타 인기게시물 상단 노출 서비스로, 특정 태그에 사업자가 원하는 광고를 고정시켜 소비자를 끌고 오는 방법이다. 이는 인스타 유저의 인식에 깊게 박힐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홍보가 가능한 게 특징이라고 한다.

개인 및 기업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맡아 관리를 진행하는 계정 육성 서비스라는 방법도 있다. 이는 계정 자체를 대신해서 활성화시켜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계정으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쉽게 늘어나지 않는 팔로워 등으로 고민되는 부분도 전문적으로 도움 받아볼 수 있다. 업체 측은 한국인 실제 활동하는 계정자로, 자연스럽게 팔로워를 증가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SNS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인 저비용, 고효율을 살려 자영업자들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SNS에는 흐름이 있는데, 최근 이 흐름은 인스타그램으로 완전히 넘어왔다”며 “수많은 데이터와,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광고로 큰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로 경기가 좋지 않아 자영업자들이 힘들어하고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SNS마케팅은 꼭 추천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갓스타그램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는 광고실행사다. 광고기획전문가, SNS마케팅전문가들이 모여 전문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인스타그램 광고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