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빗(webit) 서초중앙점, 코로나19 경기악화 속 안전한 투자처로 급부상

이수현 기자 승인 2020.08.31 06:41 | 최종 수정 2020.08.31 17:15 의견 0

(사진제공=위빗 서초중앙점)

투자라는 것은 감당할 수 있는 만큼 진행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하지만 감당할 수 있는 기준의 비용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을 잘 판단하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익을 내면 수익을 정리할지, 손해를 보면 털고 나올지 빨리 정리를 해야 한다.

이에 새로운 가상화폐 플랫폼 위빗이 급부상 하면서 양방향성 투자의 성향으로 각종 경제 상황에 대한 타격이 주식과 같이 일절 없으며 차트의 등락 중 어떠한 경우의 수를 통해서라도 결국 수익을 볼 수 있는 투자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위빗이란 비트코인의 환율 시세 등락을 예측하고 분석하여 그에 대한 결과 값으로 수익을 볼 수 있는 양방향성 투자 플랫폼을 말한다.

현재 위빗 서초중앙점이 진행 중인 이벤트 참가 방법은 위빗 신규가입 시 추천지점코드 ‘서초중앙점’을 입력하고 카톡으로 매매문의를 신청하면 ▲1회 최대 3만 원 ▲2회 최대 5만 원 ▲3회 최대 10만 원 등 모두 18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비트코인 선물거래 수익률 전 지점 1위를 달성한 위빗 서초중앙점은 모든 회원에게 1:1 무료매매신호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회원분들에게 리스크는 줄이고 수익률을 높이기 위한 서초중앙점 만의 특징으로 평가받고 있다.

위빗 서초중앙점의 한 관계자는 “위빗은 간편한 투자 방식으로 인해 입문자들도 쉽게 투자를 할 수 있고 수익을 낼 수 있다”며 “다른 마진거래와 선물거래와는 다르게 증거금과 스프레드 비용, 그리고 선수수료 등이 일체 없이 소액(5,000원)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위빗거래는 1분, 2분으로 투자시간이 짧고 24시간 투자가 이뤄지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의 맞춤 투자 플랫폼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며 “회원가입시 추천지점 코드에 ‘서초중앙점’을 꼭 입력하여 투자지원금과 전문성을 갖춘 1:1 무료 매매신호채널도 꼭 받아보시길 추천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차트 및 투자지원금 문의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ainljh07

카톡상담 : https://open.kakao.com/o/sewqsjqc

카카오톡 아이디 : RAIN800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cp5W1BGYD2c4Vi

 


 

저작권자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